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꽃향기 가득한 영광군에서 당신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꽃향기 가득한 영광군에서 당신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백제불교최초도래지
AD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꽃향기 가득한 천년의 빛 영광에서 아름다운 봄날의 추억을 만드세요’라는 슬로건 하에 여행주간을 실시해 봄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영광의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는 숲쟁이 꽃동산과 지내들 옹기돌탑 등이 있다.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뒤편에 위치한 숲쟁이 꽃동산에는 형형색색의 철쭉이 피어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며 백제불교최초도래지까지 연결되는 산책로를 따라 꽃 속을 걸을 수 있다.


또한 5.6~7일까지 영광찰보리문화축제가 열리는 지내들 일대는 봄을 알리는 유채꽃으로 아름답게 물들어 있으며 법성포 뉴타운 일대와 백수해안도로에도 노란 유채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

여행주간에 맞춰 영광군은 관광지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광시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영광군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후 영광군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꽃향기 가득한 영광군에서 당신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숲쟁이공원


또한 여행주간 기간 방문한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노을전시관 라이더 영상 체험, 영광 승마장 체험, 칠산타워 입장료를 각각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을 원하시는 분은 영광컨트리클럽에서 숙박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광군수는 “여행주간을 통해 민·관이 협력하여 영광군의 관광자원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 형성되고 영광의 관광 및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