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가홀푸드, 속쓰림 없는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중성화된 비타민C로 공복, 식전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

올가홀푸드, 속쓰림 없는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산도(pH)를 중성화한 비타민C를 사용해 언제든 섭취하기 좋은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를 19일 출시했다.

풀비타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은 산도를 중성화한 비타민C 제품으로 산성이 강한 비타민C와 알칼리성 미네랄 칼슘을 결합해 산도를 중성화시켜 일반 비타민C 제품들과는 달리 식후뿐 아니라 공복이거나 식전일 때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8.5.mg 함유돼 있다.

비타민C는 각종 환경요인으로 쉽게 소진되고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할 수 없어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소 중 하나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줘 특히 환절기에는 필수적이다.


아연 역시 생체 내 200여 종 이상 되는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체내의 주요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해 성장기 아동, 임산부, 수유부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다.


여기에 김치 유래 식물성유산균과 분만 후 4~5일된 농도가 짙고 황색을 띄는 초유로 만든 초유추출분말을 부원료로 넣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8일까지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 2개 구입 시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이 좋아지는 ‘풀비타 철분엽산 플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비타 메가 비타민C 1000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900mg*120정에 2만9000원.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