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필립스";$txt="";$size="255,572,0";$no="20160418174615306662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민감한 피부 전용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는 민감하고 잡티가 잦은 피부의 효과적이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위해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반영해 제작된 제품이다. 필립스의 혁신적인 '듀얼 모션 기술'인 상하 진동 및 회전을 통해 피부 표면의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을 잘게 분해해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모공이 막히는 것을 막아 피부 잡티를 예방하고 완화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안티블레미쉬'는 깨끗한 이미지의 에메랄드 컬러에 한 손에 잡기 편하도록 깔끔하게 디자인됐다. 전용 브러쉬의 경우 모의 길이는 일반 제품보다 16% 길고, 직경은 타사 제품 대비 50% 작으며, 둥근 마감처리로 인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 효율은 높였다. 손 세안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유분 제거 효과와 50% 향상된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박테리아 번식도 적어 피부 잡티의 근본 원인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 100% 방수 기능으로 샤워 중 사용이 가능하다.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와 동안 피부를 위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 아이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3-in-1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는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클렌징 디바이스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필립스는 클렌징 디바이스 라인인 '비자퓨어'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IPL 제모 기술을 활용한 '루메아', 초음파와 진동의 '비자부스트' 등 인기 제품으로 자사 '스마터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여성의 헤어, 스킨, 바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립스의 뷰티 라인을 일컫는 명칭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0만9천원.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