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호예 게임(대표 챙리타오)은 자사가 개발한 리얼 판타지 액션 RPG ‘제존’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18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존’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월18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150 영석과 게임 캐시 10만 골드를 지급함과 동시에, 공식 커뮤니티인 ‘제존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와 직업별 코스튬 1종을 무료로 지급한다.
‘제존’은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친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로 시공간을 초월해 천도를 무너뜨리고 천하를 지배할 제왕이 되기 위한 모험을 그린다. 자신의 펫인 ‘영보’에 맞는 속성 ‘법보’를 장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며, 캐릭터 레벨에 따라 열리는 도겁 시스템으로 짜릿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외형의 다채로운 스킬을 가진 ‘탈 것’과 ‘성우’를 모아 단계별로 날개를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강한 캐릭터로 육성하여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PVP 모드와 싱글 도전 모드, 팀플레이 모드, 보물 탐험 등의 방대한 콘텐츠로 새로운 액션 RPG에 갈증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인 ‘제존’의 사전 예약은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www.zezon.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존 헝그리앱’ 커뮤니티(http://goo.gl/eHvj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