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인기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 '하스스톤'이 금일(15일) 신규 영웅 스킨인 ‘카드가’의 판매를 시작해 유저들의 관심을 끄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내일(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나만의 선술집 난투 덱 인증'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선술집 난투 카드 덱을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이벤트는4월 16일까지진행되며자세한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 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