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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카스타드 국민 영양간식으로 재도약…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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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타드 사과&당근' 출시…샘킴 셰프와 공동개발
신제품 포함 전제품에 1급 A원유, 국내산 계란 등 사용

롯데제과, 카스타드 국민 영양간식으로 재도약…신제품 출시 롯데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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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 롯데제과 스테디셀러 카스타드가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재도약한다.

롯데제과는 샘킴과 공동개발한 ‘카스타드 사과&당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스타드 사과&당근은 제주 당근이 들어있는 케이크에 충주 사과로 만든 크림과 잼이 함유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포함 카스타드 전 제품에 반죽 시 사용되던 물을 저온 살균한 1급 A 원유로 대체하고 국내산 계란을 사용했다.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다.


롯데제과는 평소 샘킴의 방송 이미지가 부모의 사랑을 담은 건강한 간식이라는 카스타드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샘킴은 제품의 콘셉트부터 생산까지 전 단계에 걸쳐 참여했으며, 샘킴 출연 카스타드 TV-CF광고는 이날부터 방영된다. 향후 카스타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카스타드는 1989년에 출시, 28년째 국내에서 생산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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