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건강음식관 운영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람회 식음시설 5개분야 11개소 운영사업자 모집"
"4월18일~5월2일일까지 관련서류 방문제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는 4월 18일일부터 5월 2일까지 박람회장 내 관람객을 위한 식음시설 운영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식음시설 사업자는 건강음식관 1개소, 간이음식존 6개소, 카페 2개소, 편의점 1개소, 자동판매기 1개소로 총 5개 분야 11개소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당해 업종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정지 등의 부정당 업체 지정 이력이 없는 자로 선정기준에 적합한 자여야 한다.

모집은 제한경쟁 공개모집 방법으로 최고가 낙찰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제안서에 의한 서면 심사 및 최고가 낙찰자를 선정하고 종합평가 순위에 따라 선정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운영자는 박람회 개최 30일 전까지 영업개시를 위한 신고, 등록, 인허가 등을 취득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영업을 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나라장터(www.g2b.go.kr), 박람회홈페이지(www.expo2016.kr), 장흥군홈페이지(www.jangheung.go.kr) 상의 입찰 공고문을 참조하여 작성하고,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학술행사팀(061-860-7512~3)에 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해야 한다.


조직위 측은 향토음식점 2개소와 중화요리 1개소에 대한 영업권을 장흥군민이 갖도록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토록 한다는 방침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식음시설 운영자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의 먹을거리를 책임지기 때문에 박람회의 전체적인 운영의 중요한 분야”라며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관람객의 편의와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