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 14일 홈 경기 시구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 선정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넥센, 14일 홈 경기 시구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 선정 맛있는 녀석들 왼쪽부터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가 14일 오후 6시3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의 경기에 iHQ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중인 개그맨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을 시구, 시타, 시포자로 각각 선정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유민상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하고, 문세윤이 시타를 할 예정이다. 김민경은 시포를 맡는다.


시구를 맡은 유민상은 “재미있는 시구가 될 것이다.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는 야구 실력을 보여 주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문세윤도 “야구를 좋아한다. 멋진 스윙 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시포를 맡은 김민경은 “다른 연예인들처럼 예쁘고 깜직한 시구는 아니지만 누구에도 밀리지 않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먹방계의 어벤저스로 불리는 개그맨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20분에 방영 중인 iHQ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맛집 소개 보다 맛있게 음식을 먹는 팁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한편, 이날 ‘직장인 데이’를 맞이해 구로/가산 디지털단지 CEO 합창단 ‘G하모니’가 경기 전 애국가를 부르고, 구로/가산 디지털단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약 1000여 명을 초청한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이날 고척 스카이돔을 찾는 직장인 단체 팀에게 맥주 쿠폰과 응원 막대기를,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뮤지컬 ‘뉴시즈’ 관람권과 ‘로아커 웨하스’ 과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