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글로벌CEO 영어과정'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경기중기센터 '글로벌CEO 영어과정' 운영 경기중기센터가 글로벌 CEO양성을 위해 '입트이는 비지니스 영어과정'을 11일부터 12주간 운영한다. 교육과정에 참여한 기업 CEO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11일 수원 영통 경기중기센터 4층 창조실에서 '글로벌 CEO를 위한 입 트이는 비즈니스 영어 과정'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과정은 도내 기업 CEO의 글로벌 소통 능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입교식을 시작으로 12주 간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은 YBM 시사닷컴과 협력해 ▲영어 프리젠테이션 기법 ▲상황별 실전 비즈니스영어 ▲해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임달택 경기중기센터 창업성장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CEO와 임직원들이 수출 등 국제무대에서 다양한 의사소통 능력을 키워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경기중기센터는 지난달 13일 YBM 시사닷컴과 '경기도 중소기업의 글로벌 리더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