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최초 등록한지 5년 이상된 차량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ㆍ관리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제공 서비스 '유로레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로레파 패키지 부품은 푸조ㆍ시트로엥자동차그룹(PSA) 본사 기술팀에 의해 엄격하고 세밀한 품질과 안정성 검증을 거쳐 관리되는 대체 부품이다. 순정 부품과 유사한 수준의 품질과 성능을 갖추고 있다.
순정 부품 대비 20~30%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차량 마일리지에 관계없이 부품에 대한 1년 보증을 제공받게 된다.
교체 부품 품목에 따라 총 3가지 패키지로 출시된다. 기본 패키지는 엔진오일 필터, 에어필터, 에어컨 필터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차량 등록 후 5년 이상 된 푸조 206, 207, 307, 407, 607 차량에 먼저 적용된다. 공임비 포함 최대 2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소모성 부품을 시작으로 추후 다른 부품들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