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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편집숍 시장 진출…뷰티넷 1호점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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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어퓨, 스위스퓨어 등 브랜드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에이블씨엔씨, 편집숍 시장 진출…뷰티넷 1호점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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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가 편집숍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와 어퓨, 스위스퓨어 등 자사의 모든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넷' 1호점을 12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연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에게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라고 뷰티넷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함과 동시에 단독 매장을 내기 어려운 론칭 초기 브랜드들이 안정적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공간도 확보하겠다는 것이다. 또, 세컨드 브랜드 어퓨와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의 성장을 촉진시키겠다는 의미도 크다고 덧붙였다.


편집숍 ‘뷰티넷’의 이름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 포털 뷰티넷에서 따왔다. 지난 2000년 오픈 이래 누적 회원 수 500만명이상으로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뷰티넷은 에이블씨엔씨 브랜드들의 온라인 쇼핑몰 역할도 겸하고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뷰티넷 1호점 오픈을 기념해 가수 피에스타 사인회를 12일 오후 2시부터 뷰티넷 대학로점에서 개최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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