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광구 우리은행장, '토크콘서트' 실시…직원들과 직접소통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이광구 우리은행장, '토크콘서트' 실시…직원들과 직접소통 나서 지난 7일 이광구 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서 우수직원 40여명과 함께 영업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출처: 우리은행)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이광구 우리은행장이 취임 후 세번째로 직원들과 소통을 위한 '토크콘서트'를 가졌다.

우리은행은 지난 7일 이 은행장이 영업현장 우수직원 40여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영업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토크콘서트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 은행장은 취임 후 세번째로 열린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영업 우수직원에 대해 포상하고 최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모바일전문은행 등 주요 영업전략과 관련된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이 은행장은 본부 부서장들도 함께 배석시켜 참석직원들이 제안한 영업 아이디어와 현장의 애로사항들에 대해 즉각 답변하고 필요한 경우 부서에 바로 개선을 지시했다.

이 은행장은 "지난해 수익성, 성장성, 건전성 등 모든 부문에서 체질 개선이 이루어진 데에는 직원 여러분들의 역할이 컸다"며 "오늘 주고 받은 소중한 의견과 영업 노하우를 전 직원과 공유해 즐거운 은행생활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