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니클로, 유티 픽스 캠페인 공개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국내에서는 박진영, 보아, 박형섭 등 선정

유니클로, 유티 픽스 캠페인 공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박진영, 보아 등 10명의 영향력있는 인물과 함께한 유티 픽스(UT Picks)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유티는 1200가지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다. 올해 처음 내놓은 유티 픽스 캠페인은 프로듀서, 아티스트, 모델에서 패션 블로거와 DJ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자랑하는 10명의 인물들이 각자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가수 박진영과 보아, 그리고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박형섭이 선정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