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가수 아웃사이더의 신곡 '비컴 스트롱거(Become Stronger)' 티저에 과거 '슈퍼스타K2'에서 힙통령으로 주목받았던 장문복이 출연했다.
아웃사이더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지키 앨범 ‘비컴 스트롱거 (Become Strong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알렸다.
이번 앨범의 동명 제목이기도 한 수록곡 'Become Stronger'는 아웃사이더의 자조적인 고백이 담긴 트랙이며, '슈퍼스타K2' 화제의 출연자 힙통령 장문복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사이더는 지난 31일 SBS 두시탈출 ‘컬투쇼’와 3일 방송된 SBS 음악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피고 지는 날들’을 선공개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오랜 시간 방송 무대에서 그의 라이브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 2010년 방송된 '슈퍼스타K2'에서 힙합을 사랑하는 대구 소년으로 출연해 아웃사이더의 ‘스피드 레이서’를 속사포 랩으로 쏟아내 주목받았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