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CA 코리아, 최대 600만원 할인 4월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FCA 코리아가 피아트, 지프, 크라이슬러 모델에 대해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4월 한달간 피아트 500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00, 500C, 올-뉴 500X 등 모든 피아트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틴팅 및 하이패스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통 소형 SUV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레니게이드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틴팅 및 하이패스 장착 서비스가 주어진다.


대형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에 대해서는 트림에 따라 200만~600만원의 할인 혜택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및 하이패스 장착 서비스가 준비됐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각각 독특한 매력과 특징을 가진 피아트, 지프,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차량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