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80만명 돌파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탐앤탐스, 친환경그린캠페인 80만명 돌파 .
AD


식목일 기념 에코컵 인증샷 SNS 이벤트 진행…탐앤탐스 45TT 텀블러, 에코 핸들드링킹자 등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탐앤탐스가 전개 중인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참여자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매장에서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코컵)에 담아 제공한다. 이 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제조음료 메뉴에 상관없이 2000원만 추가하면 에코컵에 담아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 외에도 해마다 환경사랑을 주제로 한 광고공모전,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등 환경보호 활동에 다방면으로 앞장서고 있다”며 “80만, 100만명을 넘어 전국민 모두 환경지킴이가 되는 그 날까지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식목일을 기념하며 이날 단 하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탐식목일, #탐앤탐스에코컵, #탐앤탐스환경사랑 해시태그와 함께 탐앤탐스 에코컵 사용 인증샷을 공유한 후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 45TT 텀블러, 탐앤탐스 에코컵 등을 선물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