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발에 기반해 디자인과 기능성 강화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브랜드 휠라가 아르카 우노를 1일 출시했다.
아르카 우노는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표현한 신발로, 올해 리뉴얼된 새로운 라인 중 하나인 '트랙 퍼포먼스'의 대표 제품이다.
아르카 우노은 러닝화의 기능적 측면이 강화됐다. 듀얼 구조의 밑창으로 쿠셔닝이 강화돼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밑창과 중창의 이중 쿠셔닝을 제공하는 듀플렉스 기술을 적용, 장시간 걷거나 뛸 때 느껴지는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디자인도 강화됐다. 날렵한 기본 구조 위에 슬립온 스타일과 슈즈 스트랩을 함께 적용한 독특한 발등 디자인으로,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