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쿠가를찾아라'로 소셜 팬과의 만남 진행
다음달 2일부터 17일까지 매 주말 서울 가로수길, 홍대, 명동, 강남역 등지 뉴 쿠가 깜짝 등장
인증샷 남긴 팬들을 위한 쿠가 1일 체험 및 스파 이용권 등 풍성한 상품 증정 계획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소셜미디어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인 '#쿠가를찾아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봄을 맞아 '2016 뉴 쿠가'와 함께 소셜미디어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쿠가를찾아라 이벤트는 지난 12월 포드가 국내 처음 출시한 디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뉴 쿠가의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특징들을 더욱 가깝게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뉴 쿠가는 4월 2일부터 4월 17일까지 매 주말마다 가로수길, 홍대, 명동, 강남역 등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서울의 여러 인기 지역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서 쿠가를 발견한 팬들이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쿠가를찾아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이용권과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등 당첨자는 전용 기사가 지원되는 '2016 뉴 쿠가' 차량을 타고 서울 시내를 드라이브 할 수 있는 '쿠가 1일 체험' 기회도 함께 얻게 된다.
#쿠가를찾아라 오프라인 이벤트는 4월 2일, 3일, 9일, 10일, 16일, 17일, 3주 동안 매 주말마다 서울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포드 유럽의 디젤 기술과 첨단기능을 탑재하고 국내시장에서는 포드 최초 디젤 SUV로 출시된 뉴 쿠가를 이색적인 방법으로 홍보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쿠가의 새로운 모습과 차량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또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12월 유럽 포드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젤차 노하우가 집약된 디젤 SUV 2016 뉴 쿠가를 출시했다. 포드코리아가 최초로 국내시장에 선보이는 디젤 SUV로, 고성능 디젤 엔진과 풍부한 스마트 기능으로 무장, 다양한 기호와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폭 넒은 고객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포드의 야심작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