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지속적인 브랜드 제휴 통해 상품군 확대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옥션이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와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확인이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이 한 층 높아졌다. 이전에는 브랜드 상품이 프로모션 및 카테고리 단위로 나뉘어 있어 각종 브랜드를 상품별로 확인해야 했지만, 이번 론칭으로 패션부터 생필품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프리미엄 상품들을 하나의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토어를 입점시키는 등 브랜드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취급 상품도 늘리는 중이다. 매월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1일은 옥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이 포함된 11종의 할인쿠폰(최대 20% 할인)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증정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