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진삼국대전 for kakao' 쿠폰으로 등록하면 금 동전 3개와 은 동전 5개 등으로 구성된 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는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풀 3D의 화려한 그래픽과 1인칭 쿼터뷰 자유 시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삼국시대 무장뿐만 아니라 '이순신'과 '황진이', '계백', '김유신' 등의 한국 영웅도 등장해 친숙함을 배가했다.
또한, 한국 성우들이 더빙 작업에 참여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줌은 물론, 유저의 플레이에 따라 바뀌는 게임 스토리는 마치 삼국지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2014년 11월 출시 후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1인칭 전투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2일에는 S급 신규 무장 '귀신 여포'와 '무성 관우', '진위 장료', '패왕 손책'을 추가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전개해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00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