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돈 100만원만 있다면 지금 당장 이 종목부터 잡아라!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체성분 분석기로 70여개 국가에 진출하며 10배 급등한 ‘인바디’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40여개 국가에 진출하며 20배 폭발한 ‘쎌바이오텍’의 뒤를 이을 역대급 바이오 황제주를 극적으로 찾아내어 긴급 소개한다.


이름조차 생소한 코스닥 벤처기업이 바이오 핵심제품 개발에 성공하여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 70여개 국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로 인해 2015년 창사이래 최초로 100억대 영업이익을 돌파한대 이어 올해(190억)와 내년(280억)에도 사상 최대실적을 연이어 경신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현재 주가는 코스닥 상장 이후 가장 최저점인 대바닥 자리에 그대로 머물고 있다.


특히, 사망률이 무려 50%가 넘는 난치병의 생존율을 80%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획기적인 의약품이 본격적인 글로벌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메이저들의 수백만주 매집까지 진행되고 있어 빠른 승부가 필요한 시점이다.

전세계 70개국을 휩쓸고 있는 바이오 돌풍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메이저 수급이 단기간 수백만주 이상 매집 중인 긴박한 상황!!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중국 시장점유율 압도적 1위! 전세계 70여개 국가에서 러브콜 쇄도!
- 창사이래 최초로 100억대 이익 돌파! 올해와 내년에도 최대실적 경신 유력!
- 사망률 50%가 넘는 난치병의 생존율을 80%까지 끌어올릴 획기적인 의약품 글로벌 상용화 임박!
- 메이저 수급이 단기간에 수백만주 이상 집중 매집!


[관련종목]
가희/현대페인트/대원전선/디지틀조선/르네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