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안한 실적 시즌 투자 전략은.. 주식자금이 부족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4초

국내증시는 4분기 기업 실적 변수 따른 종목 간 움직임 차별화가 나타나고 있다. 연초부터 이어진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으로 시장 내 불안심리가 높아졌다며 실적 측면에서 국내 주요기업의 실적 모멘텀을 점검해 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지금처럼 시장 상승에 대한 기대가 낮을수록 투자전략은 더 명확해야 한다. 다가올 반등 국면은 구조적 성장주와 실적 개선주로 압축해 박스권 안에서 단기 트레이딩 기회로 삼는 게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다.

한편 최근 하락장에서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6%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고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불안한 실적 시즌 투자 전략은.. 주식자금이 부족하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2.6%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세종텔레콤, 가희, 국영지앤엠, 웅진에너지, 메리츠종금증권 등이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