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 보존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의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이 27일 저녁 10시35분부터 70분간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이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100포(1박스)에 9만9000원(1포에 990원 꼴)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다. 수세미, 배 등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1포씩 팩으로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수세미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다. 사막이 많고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중동지역에서는 수세미를 활발히 사용해온 역사가 있다.
뿐만 아니라 수세미에는 식이섬유·사포닌·비타민(12종)·미네랄·폴라보노이드·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며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황사, 미세먼지 등이 걱정되는 봄 환절기를 맞아, 코와 목 건강에 좋은 수세미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계기로 백년동안 제품의 유통 채널도 보다 확대하는 한편 몸에 좋은 천연 원료를 발굴해 제품화하는 작업에 보다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