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매일 7777명을 대상으로 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보안성, 범용성으로 출시 7개월 만에 국내 가입자 250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출시 7개월과 '갤럭시S7'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25일부터 2주동안 매일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고객 총 7777명에게 '기어S2 플래티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갤럭시S7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2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삼성 페이의 간편한 온?오프라인 결제 경험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기어S2 클래식' '기어VR' 등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삼성페이는 간편한 사용성과 강력한 보안성, 뛰어난 범용성을 바탕으로 출시 7개월 만에 국내 가입자 25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최근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가 출시되면서 가입자 증가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모든 소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삼성 페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samsung-p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