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주 목요일 '테넌츠' 무제한 제공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이태원 '무쪼'와 '로즈앤크라운'서 진행

매주 목요일 '테넌츠' 무제한 제공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스코틀랜드 맥주 브랜드 '테넌츠'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유니베브는 매주 목요일 이태원서 ‘테넌츠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넌츠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매주 목요일을 ‘테넌츠 데이’로 정하고 테넌츠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들께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무쪼(MUZZO)'에서는 매주 목요일 3만원에 피자 한판과 테넌츠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국식펍 '로즈앤크라운'에서는 테넌츠 데이를 맞아 테넌츠 생맥주 2잔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테넌츠 2+1’ 행사를 진행한다. 테넌츠 데이 행사는 24일부터 4월28일까지 한달여간 진행된다.

‘테넌츠 1885 라거’는 스코틀랜드에서 판매량 1위,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선점하고 있는 스코틀랜드 넘버원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테넌츠 패밀리가 1556년 스코틀랜드 글라스고 지역에 설립한 테넌츠 웰파크 브루어리에서 생산한다. 460년 전통의 양조 비법과 스코틀랜드의 장인 정신이 깃들어 있어 1885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테넌츠 1885 라거 맥주는 스코틀랜드산 최고급 몰트만을 사용해 특유의 깊은 풍미와 함께 약간의 스위트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또한 홉의 귀족이라고 불리는 독일 ‘테트낭 홉’을 사용해 상쾌한 홉 향과 함께 쌉싸름한 맛으로 라거 맥주 특유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김성현 유니베브 대표는 “테넌츠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이 ‘테넌츠’를 찾아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테넌츠’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이번 ‘테넌츠 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