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시며 메이크업 체험하는 라이프 스타일 공간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이 방배동 마노핀 본점에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키스미 팝업스토어는 마노핀과 키스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카페에서 메이크업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키스미 팝업스토어는 젊은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키스미의 대표 제품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와 '히로인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히로인 라인을 포함, 헤비로테이션 아이브로우와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N 등 총 11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키스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존과 키스미 심볼인 히메꼬 공주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별도로 마련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키스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 제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머핀 교환 쿠폰 1장과 키스미 10주년 기념 파우치로 구성된 ‘달콤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를 걸어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