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죤, BI 공개…젊은층 공략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새 BI, 젊은 층·글로벌 소비자 공략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새로운 BI 적용

피죤, BI 공개…젊은층 공략한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이 새로운 BI를 22일 공개했다.

피죤은 이번 새로운 BI를 통해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디자인의 콘셉트는 간결함과 고급감을 강조했다. 피죤의 '피(P)'에 비둘기를 심볼로 형상화 해 평화의 상징이자 경축의 메신저임을 반영했으며, 서체 테두리에 3D를 입혀 입체감을 더하면서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 생활 문화 파트너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비상의 뜻을 담았다.


서체는 피죤의 대표 색상인 피죤 블루를 그대로 유지했다. 피죤 블루는 피죤을 상징하는 맑은 푸른색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신념을 나타냈다.


피죤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부터 변경된 BI를 적용해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