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예정,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분양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예정,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분양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AD


남양주 화도에서 파주까지 총 255.7㎞에 걸친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는 전체 12개 구간 나눠 건설이 진행 중이다. 특히 화도-양평(17.6㎞) 구간은 작년 5월 착공에 들어간 상태다.

새로운 도로 개통은 인근 지역의 부동산 가격 상승과 투자를 좌우하는 요소중 하나이다. 교통망이 새로 뚫리는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인구가 유입되고 부동산 거래는 물론 신규 분양도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21일 부동산전문가는 밝혔다.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된 남양주 화도 일대에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이 3월말 분양될예정이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이미 개통된 서울춘천고속도로를 통해 잠실을 약 20분대면 이동 가능하고 향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 전역으로 접근성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21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 59~84㎡ 총 2,001가구 규모의 단지로 전 가구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내 캠핑장, 대형 테마공원이 조성됐다. 단지 인근에는 묵현천이 흐르고, 천마산이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어린이집을 비롯해 공립유치원, 초등학교가 단지 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주변에 대형마트와 농협,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4Bay구조 설계가 적용돼 보다 넓은 공간 활용 및 개방성과 채광, 통풍도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팬트리를 제공한다.


저층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일부 가구는 복층 구조로 설계됐다.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다목적 운동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복합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대형 도서관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파크’가 조성된다.


한편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316-49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