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대상 해피포인트 100% 당첨 등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제3회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를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이번 행사는 실제 제품으로 개발해 보다 새롭고 개성있는 맛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콘테스트는 아이스크림 맛 선택(2종), 리본 선택(1종), 토핑 선택(2종) 등 총 세 가지 단계를 거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상상했던 아이스크림을 제안해 보고, 나만의 스토리와 독창적인 이름을 지어 응모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ID 로그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해피포인트 당첨 기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싱글레귤러를 증정한다.
심사는 두 차례의 과정을 걸쳐 진행된다. 1차 심사에서는 제품 기획, 영업, 기술 개발, 원재료 등 다양한 부문의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배스킨라빈스 전문 심사단이 맛, 독창성, 아이스크림 이름, 스토리 및 콘셉트 등 네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개의 후보작을 선정한다.
이후 2차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1위 수상작은 하반기 중 '이달의 맛'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