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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찬 신한생명 사장 “고객 중심으로 바꿔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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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찬 신한생명 사장 “고객 중심으로 바꿔야”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 내정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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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은 "기존의 질서를 뛰어넘는 어려운 경영환경을 돌파하기 위해 고객을 중심으로 회사의 방향을 정렬해야 한다"고 18일 취임식에서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 소통 채널을 활성화하고, 고객 수요에 맞는 상품을 완전 판매할 계획이다.


이 사장은 "열정과 꿈이 살아 숨쉬는 최고의 회사를 만들어 가겠다"며 "많은 위기를 힘을 합쳐 이겨내 온 것처럼 신한생명의 새로운 성공 역사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앞서 이 사장은 18일 서울 중구의 신한생명 본사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새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이 사장은 신한생명 상무, 부사장, 연수원장 등을 역임하며 보험업계에서만 34년을 몸담은 전문가로 꼽힌다. 신한생명 부사장으로 재직하던 기간에 실적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신한금융지주 자회사경영관리위원회로부터 새 사장으로 낙점받았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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