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웨이 홍보, 메시가 한다"…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화웨이 홍보, 메시가 한다"…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AD


"꿈을 향해 도전하는 화웨이 브랜드 가치 전달 예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화웨이가 스페인 명문 프로축구 구단 FC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이자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 리오넬 메시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화웨이는 스포츠가 사람들의 삶의 질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믿고, 영국의 아스널 FC, 스페인의 AT 마드리드, 이탈리아의 AC 밀란 등을 포함한 전세계 명문 프로축구 구단과 세계 최정상급의 선수들을 적극 후원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FC 바르셀로나의 간판 스타이자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으로 전 세계 축구팬 및 관계자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 리오넬 메시 후원에 나섰다.


케빈 호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대표는 "항상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모든 이들에게 귀감이 되는 리오넬 메시와 같이 훌륭한 선수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는 화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는 것으로, 메시 선수는 화웨이가 특히 집중하고 있는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오넬 메시는 "자신의 꿈에 다가가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극복하고 희생해야 하며, 항상 뛰어남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만일 더 이상 이룰 것이 없다고 느껴질 때는 또 다른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화웨이는 2015년 전년대비 44%가 증가한 1억800만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하며 전세계 3위 스마트폰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