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특징주]엔씨소프트, 기업가치 재평가 기대+1Q 실적 호조 예상…3%↑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엔씨소프트가 기업가치 재평가 기대감과 1분기 실적이 기대치를 웃돌 것이라는 전망에 장 초반 상승세다.


18일 오전 9시44분 현재 엔씨소프트는 전 거래일 대비 3.02% 오른 25만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메리츠종금증권은 이날 엔씨소프트에 대해 주가가 중국 블레이드앤소울(B&S) 모바일 출시 이후 고점 대비 5.9% 하락했으나 기업가치의 구조적 재평가 초입으로 판단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0만원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중국 블레이드앤소울 모바일이 기대이상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판단했다. 블레이드앤소울 모바일은 출시 초기 다운로드 1위, 매출순위 5위권에 진입했다. 현재 매출순위 5~10위권을 유지하며 하루 5억원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김동희 연구원은 "블레이드앤소울 모바일의 성과에 이어 엔씨소프트의 지식재산이 모바일에서 성공적으로 작동했다는 점과 2분기 리니지 RK 출시, 리니지이터널 CBT 등이 예정돼 신작 모멘텀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


1분기 실적도 기대치를 상회할 것으로 내다봤다. 1분기 예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4% 늘어난 2264억원, 영업이익은 54.5% 증가한 674억원으로 추정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