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 쓰는 '001 프리'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KT,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 쓰는 '001 프리' 새단장 KT,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 쓰는 '001 프리' 새단장
AD


월정액 5000원에 국제전화 이용 가능, 서비스 대상 지역 22개 나라로 확대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KT는 국제전화를 부담없이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를 국내 전화처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가서비스 ‘001 프리(Free)’ 를 새로 단장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001 Free’는 기존 ‘001 셰어링(sharing)’ 서비스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으로 대상 국가도 10개국(미국, 중국, 캐나다 등)에서 22개국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추가된 국가 중에는 국제전화 요금이 높은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등이 포함됐다.


월정액은 5000원(부가가치세 별도)으로 기존과 동일하며 국제전화 이용 시 모바일 요금제 기본제공통화에서 통화량이 차감된다. 국내 통화시 음성무제한을 제공하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고객에게는 국제통화량으로 150분을 제공한다.


백승택 KT UC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상 국가를 22개국으로 대폭 확대해 서비스를 새로 제공하게 됐다”며 “모바일로 국제전화 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가입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전국 올레 매장, 올레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