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센토피아 송도' 주택홍보관 오픈 앞 둬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센토피아 송도' 주택홍보관 오픈 앞 둬 센토피아송도
AD


센토피아 송도가 오는 5월 13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센토피아 송도는 송도국제도시 6ㆍ8공구에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동과 동 사이의 겹침현상을 줄이면서 각 가구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단지 중앙에는 수공간과 파도의 물결을 형상화한 메인 동선, 갯벌을 테마로 한 힐링산책로가 제공되며 단지와 바다를 잇는 전망 테크 등 바다를 형상화 한 단지 설계로 디자인 했다.


해당 단지는 총 3,100여 가구 중 ▲74㎡ 367가구▲84㎡ 2701가구▲124㎡ 32가구 분양 예정이며 전용면적 74ㆍ84㎡의 중소형평형이 주를 이루는 중소형 단지다.

서해바다와 람사르보호습지를 품은 입지에 들어서기 때문에 서해 바다 조망과 인천대교 영구 조망권을 갖췄다. 남향 위주의 단치배치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함은 물론 동과 동 사이의 겹침현상을 최소화시킨 향과단면계획을 통해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중앙의 수공간, 파도와 물결을 형상화한 메인 동선, 갯벌을 연상케 하는 힐링산책로, 단지와바다를 잇는 전망테크 등 바다를 형상화한 단지 설계로 디자인했다. 사업예정지 바로 앞에 초ㆍ중교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센토피아 송도는 29일 1차 조합원을 모집한 뒤 5월 13일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2차 조합원을 모집하고 7월 조합설립인가를 받을 계획이다.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다. ㈜무궁화 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