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라오홀딩스-현대종합상사, 동남아 공동사업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코라오홀딩스-현대종합상사, 동남아 공동사업 추진 오세영 코라오홀딩스 회장(왼쪽)과 정몽혁 현대종합상사 회장이 15일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코라오홀딩스와 현대종합상사가 인도차이나 반도를 중심으로 한 동남아 지역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코라오홀딩스 오세영 대표이사와 현대종합상사 정몽혁 회장은 15일 서울 현대종합상사 본사에서 양사 간의 비즈니스 파트너십 증진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사는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승용차, 트럭, 오토바이 등 각종 차량류와 관련 부품의 판매, 물류, 유통 파이낸싱 및 기타 사업의 확장과 밸류체인 확대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코라오 측은 "라오스 내 압도적인 위치를 기반으로 인도차이나 반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코라오와 현대종합상사의 글로벌 종합무역 네트워크가 결합해 양사의 사업은 보다 다각화되고 확대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조만간 비즈니스 파트너십 증진을 위한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하고, 구체적인 사업협력 방안 개발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