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젊고 더 건강하게 돌아온 위 건강 솔루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내 최초로 기능성 발효유 시대를 연 국민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더 젊고 더 건강하게 돌아왔다.
한국야쿠르트는 베리류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갖춘 ‘크랜베리’를 첨가하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 ‘위’ 이미지를 삽입하고 젊은층 공략을 위해 광고모델을 이정재로 발탁하며 국내 최고 위 건강 솔루션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블랙커런트와 크랜베리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 대비 안토시아닌이 2배, 비타민C가 16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과실로 헬리코박터균의 증식과 위벽 부착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은 기존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과 함께 동일한 가격(150ml, 13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2000년 첫 선을 보인 윌은 누적 판매량 32억 개에 달하는 국내 최고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브랜드이다. 11.8cm 높이의 윌을 세로로 세우면 달까지 닿을 수 있고, 지구는 9바퀴 반을 돌 수 있다.
이처럼 윌이 국민발효유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출시 후 수 차례 제품 개선과정을 거치며 혁신을 거듭했기 때문이다. 2012년에는 특허 받은 유산균을 10배 강화한 제품을 선보였고 2014년에는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25% 낮춘 ‘윌 저지방’을 출시하기도 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윌이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능성 강화, 저지방, 당 저감화 등 지속적인 품질개선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젊고 건강하게 돌아온 윌 저지방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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