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에 '상현 더샵 파크사이드'를 내달 분양하다고 밝혔다.
'상현 더샵 파크사이드'는 지하 5층~ 지상 최고 25층, 6개 동, 전용면적 75~101㎡, 총 479가구 규모다. 전체 가구의 80% 이상이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이다.
이 단지는 광교·분당과 가까워 롯데마트 수지점, 이마트 죽전점, 신세계백화점, 상현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성복역에 롯데복합쇼핑몰이 들어서면 편의시설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상현초등학교가 있으며 매봉초·용인심곡초·솔개초 등이 가깝다. 상현중·이현중·서원중·서원고·풍덕고 등 중·고교도 많다. 유명 학원들도 인접해 있다.
수원·분당은 물론 서울 강남·북을 오가는 버스노선이 많아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의 이용이 쉽다. 지난 1월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으로 강남역까지 27분이면 닿는다.
또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주민공동시설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단지는 지상에는 차가 다닐 수 없도록 설계했으며 중앙광장, 수변공간, 놀이터 등 다양한 주민시설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90에 마련됐다. 분당선 오리역 3번출구와 가깝다. 문의 : 031-717-9200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