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로투세븐, 가을·겨울 중국수주회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수주회에 현지 바이어 250여명 방문
알로앤루, 올해 가을 겨울 제품 공개
16일부터 포래즈 中 패션 전시회 참가 예정

제로투세븐, 가을·겨울 중국수주회 성료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지난 3, 4일 양일 간 중국 상해 노블 호텔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유아동 브랜드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알로앤루의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양일간 중국전역에서 온 약 250여명의 현지 대리상, 백화점 바이어, 입점 계획 대리상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알로앤루는 셀피 테마로 캐릭터의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내놨다. 중국단독 상품의 비중을 35%로 유지하며 중국시장에서의 현지화에 중점을 두었다.

올해는 상하이 더 허브 쇼핑몰 내 섀르반 매장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공개했으며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도 참석 바이어들에게 소개되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아동브랜드 포래즈는 본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상해 국가회전중심전시장(NECC)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패션 전시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은 2007년 상해에 법인을 설립해 현재 중국에 29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14년 까지 6년간 연평균 34%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중국 내 복합쇼핑몰의 증가에 따라 매장들도 이에 맞게 2~3개의 브랜드가 함께 입점해 있는 복합매장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