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삼성·LG TV 빅매치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구매상품 따라 롯데상품권 최대 50만원 증정

롯데하이마트, 삼성·LG TV 빅매치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0일까지 ‘삼성·LG TV 빅매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대형·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130억원 물량의 TV를 준비했다. 대형·프리미엄 TV를 위주로 총 24개 모델 1만5000여대를 마련했다. 구매 상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최대 20만원까지 준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하이마트 잠실점, 월드타워점, 대치점 등 3개점에서 가전 특별기획전을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00만원 규모의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1등(1명)은 50인치 SUHD TV 1대를, 2등(3명)은 최신 노트북을, 3등(30명)은 영화예매권(2매)을 받게 된다. 4등(50명)과 5등(150명)은 각각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이용권, 엔제리너스 커피 이용권을 받게 된다. 또 5일부터 하이마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럭시S7 메가-S 체험존’을 운영, 갤럭시S7를 비롯해 주요 프리미엄 모델과 갤럭시 기어 S7 · VR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고객들이 직접 시연할 수 있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