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국 블로그 기자단 순창의 매력에 빠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전국 블로그 기자단 순창의 매력에 빠지다 순창군이 전국의 대표 블로그 기자단 16명을 초청해 순창의 관광자원과 청정농산물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D


"대표 블로그 기자단 16명 순창방문 취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창군이 전국의 대표 블로그 기자단 16명을 초청해 순창의 관광자원과 청정농산물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최근 26일과 27일 양일간 전국의 파워 블로거들을 초청해 강천산, 고추장 시원지 만일사 등 순창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특히 이들 파워블로거 들은 최근 문을 연 민속마을 민박에 머물려 순창의 대표적 브랜드인 발효에 대해 배우고 고추장 만들기 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역 농민들의 쌈채소 농장을 직접 방문해 농업환경을 두러보고 두부 만들기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또 관광지 이외에도 순창군의 대표 농산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농산물 직판장을 방문해 지역의 농민들이 직접 기른 건강에 좋은 농산물을 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 등 순창의 대표적 관광지와 농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구연 순창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우리 순창군을 방문해 줘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순창군에는 장류뿐만 아니라 우수한 친환경 농특산물과 곳곳에 풍부한 볼거리 등 이 많은 만큼 여기 참여해 주신 파워 블로거 여러분이 많은 홍보를 통해 순창을 전국에 알리는데 도움을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블로그 기자단은 “강천산 과 민속마을 등 지역의 대표 관광지도 인상 깊지만 특히 농장을 직접 방문하고 농민들이 기른 농산물을 맛보는 등 순창의 농업 현장을 잘 알 수 있어서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기자단들은 27일 가인농장 교육체험을 끝으로 팸투어를 마무리 지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