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라홀딩스, KS 블랙박스 '만도 KP100'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라홀딩스(대표 임기영)는 나이트뷰를 장착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만도 KP1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P100의 '만도 나이트뷰' 기능은 영상보정기술(ISP, Image Signal Processor)과 고사양 카메라 모듈화의 결합으로 불빛이 없거나 어두운 환경에서 사고시 필요정보를 녹화할 수 있도록 한 영상특화 기술이다.

KP100은 최고사양 모델로 내 차의 안전을 지켜주는 '3 Safe 시스템'을 갖췄다. '3 Safe'란 나이트뷰 기능과 타임랩스(Time Lapse, 디지털 연사방식 영상저장)로 야간주차 영상녹화에 특화된 나이트세이프(Night Safe), 영상누락 문제를 해결하고 포맷 없이 영상저장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애니세이프(Anysafe), 한국산업표준인증으로 검증된 KS세이프(KS Safe)를 말한다.


또 KP100은 전후방 FHD 블랙박스로 퀵부팅, 장시간 주차기능, 저전압ㆍ고온차단 등의 기능들도 장착했다.


박영수 한라홀딩스 팀장은 "블랙박스 마련시 가격도 고려 요소지만, 밝고 선명한 영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고를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KS인증 제품을 구입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