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승기, 입대 전 싸이에 선물받은 신곡 ‘그런 사람’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승기, 입대 전 싸이에 선물받은 신곡 ‘그런 사람’ 발표 사진=육군훈련소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조아라 인턴기자] 군복무 중인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가수 싸이에게 선물 받은 신곡을 발표한다.


2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런 사람’은 이승기의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를 작곡한 싸이가 입대를 앞둔 이승기에게 선물한 노래다.

싸이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준 이승기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입대 전 마지막 곡으로 유건형과 공동 작곡하고 직접 가사를 쓴 ‘그런 사람’을 선물했다.


이승기는 입대 전 영화 후반 작업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해 녹음을 마쳤다. 싸이는 비욘세, 아델, 저스틴 비버, 샘 스미스 등의 곡을 작업한 미국 스털링 사운드의 유명 엔지니어에게 마스터링 작업을 의뢰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일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머리를 자르며 입대 준비를 하는 모습과 이승기의 활약상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이 함께 담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달 1일 입소 전 ‘나 군대 간다’를 발표한 바 있다.




조아라 인턴기자 joa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