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블루베리, 라즈베리, 아사이베리가 가득한 도넛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상큼한 베리가 가득 담긴 ‘슈퍼 베리 유니버스’ 콘셉트로 도넛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 베리 유니버스’ 도넛은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블루베리, 라즈베리, 아시아베리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블루베리 글레이즈드’는 블루베리가 콕콕 박힌 도넛과 상큼한 블루베리 딥이 어우러진 도넛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 ‘라즈베리 필드’는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필링으로 속을 가득 채운 도넛에 믹스 베리 화이트 코팅을 입혀 달콤함을 더했다. 가격 1400원.
아사이베리와 블루베리가 만나 베리의 풍미가 한껏 담겨있는 필링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까지 곁들여진 ‘아사이베리 필드’와 달콤한 코팅 피넛의 고소함과 블루베리의 맛과 향이 가득한 롤 도넛인 ‘블루베리 피넛롤’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1500원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슈퍼 베리 유니버스’ 도넛 4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5%의 적립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제품은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