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봄 신학기 감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야마하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해당 악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밴드, 보조배터리, 폴라로이드 카메라 렌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MI' 스마트밴드를 증정한다. 디지털피아노 CLP & CV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5000mAh), YDP 시리즈(YDP-141 제외) 구매 고객에게는 3D 악기퍼즐을,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핸드폰 카메라 렌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포터블 키보드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카네다 히데오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어릴 때 피아노 연주는 감성은 물론 창의력과 상상력을 풍부하게 키워주는데 도움이 되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음악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야마하 악기를 통해 많은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더 높은 수준의 음악교육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000)로 문의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