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드람, ‘3·3한데이’ 맞아 이웃사랑 나눔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도드람한돈 소비촉진 행사로 시식회 및 할인이벤트 등 예정

도드람, ‘3·3한데이’ 맞아 이웃사랑 나눔행사 개최 도드람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도드람양돈농협은 25일 ‘3.3한데이(삼겹살데이)’를 기념해 경기도 이천시 소재 도드람테마파크에서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도드람양돈농협은 이웃사랑 나눔행사에서 경기도 이천 지역사회의 아동·청소년센터 어린이 및 관계자 132명을 초청해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뼈해장국, 순대국 등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추후 경로당 어르신, 지역시민들을 초청하여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나눔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3.3한데이 이웃사랑 나눔행사는 도드람양돈농협이 주최하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후원하는 도드람한돈 소비촉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7일부터 3월25일까지 진행하는 도드람한돈 소비촉진 행사는 우리 돼지고기 ‘한돈’이라는 주제 아래 맛있고 건강한 도드람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각종 부위 시식회 및 무료 급식행사,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한돈의 소비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이번 3·3한데이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게 도드람한돈의 건강한 맛과 따뜻한 이웃의 정이 전해졌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일반소비자 및 지역사회 계층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