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장주의 시대 가고 저평가된 가치주의 시대가 온다…

시계아이콘01분 0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최근들어 작년 한해 동안 주가 상승폭이 컸던 제약, 바이오, 화장품 등의 성장주가 부진하다. 대표적인 성장주로 꼽혔던 화장품 관련 업종은 눈에 띄게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지난해 말 기준으로 PER이 36.6배인 코스맥스는 이달 들어 35.3% 하락했고, PER이 34.6배인 한국콜마도 23.9% 하락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도 각각 10.9%, 14.2% 떨어졌다. 반면 성장주들이 부진한 가운데, 실적에 비해 저평가 되어 있는 가치주들이 눈에 띄게 상승했다. 전문가들은 지난해 크게 상승한 성장주의 추가상승을 기대하기 어려워졌고, 국제적 저금리 추세로 주식시장에 몰린 자금들이 소외됐던 가치주에 몰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강대권 유경PSG자산운용 본부장 은 “주가가 저평가 된 종목 가운데 경기회복시 실적이 안정적으로 개선될 만한 곳을 선별해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26일 핫종목
- 코리아나, 코스맥스, 엠젠플러스, 진원생명과학, 제이웨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