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1주년…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2월 확장 오픈 통해 270여개 풀라인 브랜드 구성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확장 오픈 1주년…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26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해 2월 대대적인 확장 리뉴얼을 통해 부지면적 약 45만3000㎡(약 13만7000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로 키웠다. 또한 명품 디자이너 패션부터 남녀 컨템포러리, 스포츠·아웃도어, 키즈, 홈앤리빙, 가전에 이르는 270여 개의 풀라인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60여 개에 이르는 명품 브랜드와 20개 이상의 편집샵, 레고·토이랜드 등의 키덜트 매장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다. 특히 생로랑, 지방시, 발렌시아가, 올세인츠 등 50여 개에 이르는 브랜드는 이 곳 아울렛에 단독으로 입점했다. 지난해 연간 방문객 800만명, 누적 방문객 4000만명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연간 1000만명 방문을 목표로 하고있다.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은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확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확장을 통해 신규 입점한 명품, 패션, 아웃도어, 키즈, 리빙 등 120여 개 브랜드에 대해 최고 80% 할인을 실시한다.


27일에는 확장 1주년을 기념해 패션 모델과 함께하는 '원데이 스타일링 트립(One-day Styling Trip)'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델과 함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일반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델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당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세계사이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