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9일 장흥문화예술회관서 EBS 모여라 딩동댕 공개방송 진행"
"번개맨, 나잘난, 뚝딱이 아빠 등 어린이 최고 인기 캐릭터 총 출동"
"오는 3월 1일까지 EBS 홈페이지에서 공개방송 참여신청 받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오는 3월 9일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EBS교육방송 ‘모여라 딩동댕’공개녹화 방송이 진행된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부모와 자녀 간의 긍정적인 정서 함양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어린이 공개방송 ‘모여라 딩동댕’을 유치해 총 3회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BS교육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인 ‘모여라 딩동댕’은 국내 유일의 찾아가는 공개방송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부모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날 공개방송에는 번개맨, 나잘난, 더잘난, 뚝딱이 아빠 등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캐릭터가 찾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노래와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방송 참여신청은 오는 3월1일까지 EBS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3월 5일 해당 홈페이지 게시판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공연시간은 오후 2시30분, 4시30분, 7시이며, 참여 가능한 아동은 4~ 9세 어린이로 개인 및 단체신청이 가능하다.
공개방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주민복지과 드림스타트(061-862-0766)로 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