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북유럽풍 커피 브랜드 '레드머그커피', 봄 맞아 딸기 신제품 음료 내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레드머그커피가 신메뉴 생생딸기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딸기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주스', '딸기라떼', 상큼한 요거트를 듬뿍 담은 '딸기요거트', 딸기와 부드러운 휘핑크림, 과자로 토핑한 '그때 그 딸기 파르페', '딸기치즈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신메뉴 5종 모두 5000원씩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