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셔츠·원피스 등 면접정장 최대 8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마리오아울렛 "셔츠·원피스 등 면접정장 최대 80% 할인" .
AD


지이크, 지오송지오, 리스트, 온앤온 등 인기 남성?여성 브랜드 참여
트렌치코트, 넥타이, 벨트, 가방 등 면접용 아이템 판매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마리오아울렛이 26일부터 3월3일까지 취업 면접 준비를 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 면접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취업 시즌 맞이 면접정장 특가전’을 진행한다.


지이크, 지오송지오, 리스트, 온앤온 등 인기 남성?여성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면접 필수 아이템인 정장을 비롯해 트렌치코트, 넥타이, 가방 등 다양한 면접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남성 브랜드에서는 지이크와 코모도스퀘어의 정장과 재킷, 셔츠 등 취업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지이크의 셔츠와 재킷은 각각 3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정장은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코모도스퀘어의 바지와 재킷은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정장은 1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오송지오, 지오지아, 레노마 등 인기 캐릭터 정장 브랜드에서도 남성 특가 아이템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지오송지오의 트렌치코트와 정장은 각각 9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지오지아의 벨트와 넥타이는 각각 3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레노마의 가방은 최대 30% 할인해 29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바쏘옴므의 넥타이와 벨트는 각각 4만원대와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